대상 종가집,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 론칭
대상 종가집,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 론칭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7.06.10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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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종가집이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을 론칭했다. 최근 리뉴얼한 대상 종가집은 신선이미지를 강화하고 김치 브랜드에서 벗어나 신선 브랜드의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아침에온ON을 론칭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아침에온ON은 자연원료의 영양이 그대로 보존될 수 있도록 가공을 최소화한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아침에온ON BI는 ‘6시부터 9시’를 가리키는 시계모양을 형상화했다. 아침의 신선함과 생생한 기운이 언제나 식탁에 오를 수 있는, 신선한 원료에 진정성을 더하는 종가집의 철학이 반영됐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종가집은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옛맛’, ‘콩으로’, ‘days’ 등 기존 종가집의 서브 브랜드를 신선요리 브랜드 종가집과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 두 가지로 단순화했다. 종가집은 김치, 절임류, 반찬류, 국‧탕‧찌개 등 고가공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담당하며 아침에온ON은 두부, 나물, 묵, 나또, 난류 등 저가공 신선식품을 맡는다. 

아침에온ON에서 선보이는 두부는 고소하고 건강한 두부라는 기본가치를 바탕으로 원료부터 출하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엄선한 국산콩 100%에 천연원료로 만든 식물성유산균 천일염응고제로 차별화해 더욱 건강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에는 ‘고소한두부’, ‘장단콩 국산두부’, ‘유기농두부’, ‘국산콩 연두부’, ‘누들두부’ 등이 있다. 

콩나물도 농약과 성장촉진제 없이 순수하게 물로만 키웠다. 3단계 세척 과정을 거쳐 세척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 옛날 전통재배방식 그대로 생산해 자연 그대로의 아작함을 느낄 수 있다. 주요 제품에는 ‘국산무농약 콩나물’, ‘전주콩나물’, ‘장단콩 국산콩나물’, ‘유기농 숨쉬는 콩나물’ 등이 있다.

이밖에 항생제 없이 종가집 고유의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을 먹고 자란 건강한 닭에 낳은 ‘아침계란’과 ‘도토리묵’, ‘청포묵’, ‘검은깨 올방개묵’ 등 다양한 신선제품을 통해 자연의 신선한 맛을 선보이겠단 각오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종가집은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 론칭으로 더욱 신선한 이미지와 제품 전문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각 브랜드의 시너지 창출로 원료부터 요리까지 글로벌 식탁을 책임지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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