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 수퍼 클리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후원
‘피츠 수퍼 클리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후원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06.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의 맥주 새 브랜드 ‘피츠 수퍼 클리어(Fitz Super Clear)’와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렸다.

롯데주류는 지난 10~11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EDM 축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를 공식 후원했다.

롯데주류는 축제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좀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츠 수퍼 클리어를 마시며 EDM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브랜드 존인 수퍼 클리어 캐슬을 만들어 운영했다.

또 ‘가상현실(VR) 체험존’에서는 아찔한 높이의 외나무 다리를 건너 피츠 수퍼 클리어를 획득하는 가상현실 게임 영상을 통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피츠 수퍼 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효모인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맥즙 발효 후 남는 잔당과 잡미를 최소화한 라거 맥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