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겨냥 쌀 가공식품 홍보는 이렇게 하세요!’
‘어린이 겨냥 쌀 가공식품 홍보는 이렇게 하세요!’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7.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업계가 소비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펀(Fun)한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는 가운데 우리 쌀로 만든 가공식품업체 칠갑농산이 어린이를 겨냥한 재밌는 마케팅을 벌이면서 즐거움을 선사. 칠갑농산은 최근 어린이용 냉동볶음밥 시리즈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를 활용한 주먹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에서 캐리 볶음밥으로 갖가지 모양의 주먹밥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 연출하면서 어린이들의 시선을 붙잡는데 성공. 또 어린이용 제품인 떡바도 등장시켜 재미를 더하는 등 타깃을 겨냥한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 이같은 칠갑농산의 마케팅에 대해 식품업계 관계자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쌀 가공식품 홍보로 이보다 좋은 수단은 없을 것”이라고 높이 평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