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가 소비자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펀(Fun)한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는 가운데 우리 쌀로 만든 가공식품업체 칠갑농산이 어린이를 겨냥한 재밌는 마케팅을 벌이면서 즐거움을 선사. 칠갑농산은 최근 어린이용 냉동볶음밥 시리즈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를 활용한 주먹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에서 캐리 볶음밥으로 갖가지 모양의 주먹밥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 연출하면서 어린이들의 시선을 붙잡는데 성공. 또 어린이용 제품인 떡바도 등장시켜 재미를 더하는 등 타깃을 겨냥한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 이같은 칠갑농산의 마케팅에 대해 식품업계 관계자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쌀 가공식품 홍보로 이보다 좋은 수단은 없을 것”이라고 높이 평가.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