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램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식품외식경제l승인2017.07.17l983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 협업으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하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타투 디자인을 담아 여름철 시원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노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됐다. 그린 톤 패키지 중앙에 레드와 옐로, 핑크 등 밝고 경쾌한 컬러의 하트 모양을 새겨 씨그램 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레몬향, 라임향, 플레인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각각 350ml와 45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다. 가격 1300원(350㎖ 페트, 편의점 기준).


식품외식경제  webmaster@foodbank.co.kr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외식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구독신청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외식경제 발행처. 한국외식정보(주)  |  발행인 : 박형희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7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대표번호 : 02-443-4363   |   Copyright © 2017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   mail : food_dine@food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