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국내 유명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와 협업으로 ‘씨그램X노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하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타투 디자인을 담아 여름철 시원하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노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됐다. 그린 톤 패키지 중앙에 레드와 옐로, 핑크 등 밝고 경쾌한 컬러의 하트 모양을 새겨 씨그램 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레몬향, 라임향, 플레인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각각 350ml와 45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다. 가격 1300원(350㎖ 페트, 편의점 기준).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