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소비자 선호도 1위

이원배 기자l승인2017.08.11l986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오비맥주의 ‘카스’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로 꼽혔다. 지난달 31일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칸타 밀워드 브라운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최근 3개월 간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2405명을 대상으로 한 맥주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스가 43.3%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꼽혔다.

이같은 결과는 국내 타사 제품 A(20.1%), B(7.5%), C(4.1%)에 비해 최소 2배 이상, 글로벌 브랜드 D(4.5%), E(4.2%)와 비교해도 10배가량 높은 수치다. 카스는 모든 연령층에서도 선호도 1위를 차지했고 특히 20대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20대 응답자 722명 중 44.8%가 카스 브랜드를 가장 좋아한다고 응답했다. 카스에 대한 20대의 높은 선호도는 신선함을 앞세워 젊은 층을 핵심 타깃으로 적극 소통해온 결과로 풀이된다.


이원배 기자  lwb21@foodbank.co.kr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구독신청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외식경제 발행처. 한국외식정보(주)  |  발행인 : 박형희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7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대표번호 : 02-443-4363   |   Copyright © 2017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   mail : food_dine@food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