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인기 고공행진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인기 고공행진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8.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피자헛은 지난 6월 선보인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한국피자헛은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출시 후 한 달 반만에 약 55만 판 판매됐고 하루 1만 판 이상, 3.5초에 한 판씩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6월 메뉴 출시 이후 지난달 말까지 배달 및 방문포장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주문 건수가 31.3% 상승했다. 이 메뉴는 현재 피자헛의 총 주문의 37%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피자헛이 선보인 다른 신메뉴들에 비하면 기록적인 인기다.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치즈 스테이크와 포켓형 크런치 엣지 속에 치즈와 고구마·감자 무스를 각각 채워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시행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도 3만 개의 쿠폰이 이틀 만에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한국피자헛은 최고의 맛을 찾기 위해 전문 셰프가 이끄는 신메뉴 개발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신메뉴 개발팀의 큰 성과로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혁신적인 메뉴 개발에 앞장 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