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네이버와 협업으로 온라인 날개 달까?

식품외식경제l승인2017.08.21l987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국내 인터넷 플랫폼의 강자 네이버가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와 함께 가락시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가락24’의 활성화를 위한 협업에 나서기로 해 눈길. 지난 17일 공사 15층 대회의실에서 네이버 이윤숙 플랫폼셀커머스셀 리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박병준 환경관리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 이번 협약으로 네이버 무료상품 등록플랫폼인 스토어팜을 활용한 가락24 우수 상품들의 판로 확대,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신규 상품 개발을 위한 컨설팅 등을 진행하게 됐다고.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지난 2015년 10월 시장 내 상인들의 판로 개척과 구매자 편의 제공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가락24’를 오픈. 이번 네이버와의 협약으로 재래시장의 온라인 쇼핑몰이 날개를 펼지 관심.


식품외식경제  webmaster@foodbank.co.kr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외식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구독신청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외식경제 발행처. 한국외식정보(주)  |  발행인 : 박형희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7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대표번호 : 02-443-4363   |   Copyright © 2017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   mail : food_dine@food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