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 멤버십 앱’ 출시
공차코리아, ‘공차 멤버십 앱’ 출시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8.21 1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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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코리아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공차 멤버십 앱’을 지난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공차 멤버십 앱은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늘린 공차만의 서비스로 기존과 동일하게 스탬프 10개 적립 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앱에 가입된 전화 번호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앱 출시와 함께 터칭 서비스는 종료된다. 다만 기존에 발급 받은 스탬프와 쿠폰은 기재된 유효 기간까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카드의 발행 서비스는 불가하다. 멤버십 서비스 및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 제외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차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을 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밀크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다운로드 이벤트는 16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김지영 이사는 “공차 멤버십 앱은 넘쳐나는 모바일 앱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필수 기능만을 담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이를 통해 기존 공차 마니아 층의 만족도는 더욱 높이고 신규 고객의 확보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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