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셀렉토 라스트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셀렉토커피 베스트 메뉴를 인증하는 고객에게 1천만 원 상당의 주얼리를 증정한다.
이달 신메뉴인 ‘레몬 히비스커스 스파클링’, ‘레몬 히비스커스 스퀴즈’ 2종과 여름철 인기 메뉴인 스트로베리홀릭, 망고블룸, 요거트 프라페 3종으로 구성된 베스트 메뉴 5종 중 한 가지를 택한다.
선택한 메뉴의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셀렉토커피, #메뉴명, #매장명, #쥬드주얼리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해당 URL을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0만 원 상당의 커플링 세트, 2등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싱글링 등 총 85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셀렉토커피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