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홍보는 SNS, 그 중에서도 이모티콘이 으뜸
역시 홍보는 SNS, 그 중에서도 이모티콘이 으뜸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9.01 1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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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지난 5월 말 오픈한 농식품수출정보포털(이하 KATI) SNS 채널이 운영 3달 만에 총 구독자수 3만5천여 명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KATI는 3개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네이버 블로그)을 오픈한 이래 어려운 농식품 수출 관련 정보를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등 이해하기 쉬운 비주얼 콘텐츠로 가공해 전달. 특히 지난 6월 말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진행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입소문을 타고 2차 진행에 걸쳐 총 3만5천여 명의 이용자가 다운받는 등 폭발적인 반응. 이에 지난달 4일에는 SNS 오픈 100일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총 600여 명의 참가자가 KATI 채널 오픈 100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며 큰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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