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는 초콜릿 ‘킷캣’의 9월 한정 제품 ‘킷캣 라즈베리’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동결 건조한 라즈베리를 사용해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크러쉬 앤 스프레드 공법으로 초콜릿 사이에 얇게 부순 비스킷을 더해 바삭한 식감은 살리면서 단맛에 대한 부담은 줄였다.
킷캣 라즈베리는 33.9g, 135.6g, 565g의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취향 및 구입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킷캣 라즈베리는 2014년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일 년에 단 한 번 생산돼 판매되는 제품으로 분홍빛 패키지와 독특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 1만8900원(565g), 4980원(135.6g), 1500원(33.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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