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바쁜 일상 가운데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티오피 투고 크루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으로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열정을 갖고 그들만의 삶을 즐기는 ‘크루(Crew)’의 삶을 조명한다. 또 다른 평범한 일반인들의 열정 넘치는 삶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서식품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영상을 맥심 티오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이 모여 러닝, 가드닝, 캠핑 등 각자의 열정이 가장 빛날 수 있는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 일상에 열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 극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