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황금 연휴’ 맞아 풍성한 이벤트
파리바게뜨 ‘황금 연휴’ 맞아 풍성한 이벤트
  • 이내경 기자
  • 승인 2017.09.22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동요 ‘상어가족’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와 협업해 ‘핑크퐁 피크닉백’을 선보인다.

이 피크닉백은 핑크퐁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보냉·보온 가방으로 23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제품 1만 원 이상 구입 시 4천 원에 피크닉백을 구매할 수 있다.

연휴 기간 중 장거리 운전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제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에서 제품을 2만5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티스테이션에서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주거나 10대 안전점검 쿠폰을 제공한다.

또 운전자가 네비게이션 서비스 티맵을 통해 설정한 목적지 인근에 파리바게뜨 매장이 있을 경우 팝업 쿠폰(아메리카노 1+1)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피앱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베스트 샌드위치와 샐러드 제품 구매 시 1천 원 혜택이, 10월 1·4·7일 등 각 날짜 별로 제품 구매 시 최대 2천 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어 카카오뮤직 플러스 친구에게 선착순으로 파리바게뜨 아다지오 컵커피 1+1 쿠폰을 증정하고 삼성카드 링크(LINK)·현대카드 사용자가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천 원 할인 혜택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제품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천5백 원 OFF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