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맥주·소주 부문 NCSI 1위 기업 선정
롯데주류, 맥주·소주 부문 NCSI 1위 기업 선정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09.2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9일 개최한 2017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종훈 롯데주류 대표이사(왼쪽)와 홍준호 조선일보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지난 19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시상식’에서 맥주, 소주 부문 각각 단독 1위에 선정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롯데주류가 2014년 출시한 독일식 맥주 ‘클라우드’는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날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해 풍성한 거품과 풍부한 맛과 향을 인정 받아 3년 연속 맥주 부문 1위에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알칼리 환원수로 만들어 부드러운 소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처음처럼’도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등 세부 조사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소비자 만족지수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