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2년 연속 대한민국 리더 대상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2년 연속 대한민국 리더 대상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7.09.2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이사(오른쪽)가 2017 대한민국 리더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한종갑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가 포춘코리아(Fortune Korea)의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을 수상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경영자로 선정됐다.

29일 개최된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 시상식에서 한 대표이사는 사회책임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는 최고 품질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은 경제전문지 포춘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다.

포춘코리아는 한 대표이사의 대상 선정을 두고 지난 2014년 7월 취임 이래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 문화 전파 등 다양한 활동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함께 4년 연속 기부 및 봉사활동을 적극 실시한 것부터 지난 2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나누기’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양육시설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일조했다는 평가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5월 강원도 강릉·삼척지역 산불이 발생했을 때 피해 이재민들을 돕고자 시리얼 총 1만인 분을 전달했다. 또한 7월에는 충남 서천군 한산면의 현미 농가를 지원하는 농가 일손돕기에도 나섰다.

한 대표이사는 “농심켈로그는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 개발과 나눔 문화를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