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 “딱 한 포 했지!” 신규 TV 광고 온에어
큐원 ‘상쾌환’, “딱 한 포 했지!” 신규 TV 광고 온에어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7.09.2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스틸컷. 사진=삼양사 제공

삼양사(대표이사 문성환)는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혜리스타그램’편을 오는 10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상쾌환 모델 혜리의 인스타그램을 누군가가 엿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밤이 깊어질수록 혜리와 친구들이 취해가는 모습이 코믹하게 연출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술자리를 만끽하는 혜리의 모습을 본 사람은 “어제 도대체 얼마나 마신 거야?”라고 숙취에 고통스러워하는 혜리의 모습을 예상한다. 그러나 혜리는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말끔한 모습으로 손을 흔들며 등장한다. 숙취의 흔적이 전혀 없는 혜리는 “어제? 딱 한 포 했지”라며 숙취 해소의 비결을 말한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SNS에 사진 올리기를 좋아하는 젊은 층에게 친근감을 불러일으키고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겨냥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삼양사는 상쾌환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qonefreshhwan)에서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상쾌환 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상쾌환은 환(丸)형태 숙취해소 제품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특히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하면서 빠른 숙취 효과를 볼 수 있다. 올해 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 돌파를 목표로 TV광고를 비롯해 SNS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큐원 상쾌환의 소비자가격은 1포(1회분, 3g)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세영 기자  |  sywoo@foodbank.co.kr
우세영 기자
우세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