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 새 명소로 각광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 새 명소로 각광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10.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남에프앤비가 이태원에 운영중인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 바 사진제공=하남에프앤비

하남에프앤비(대표 장보환)가 지난 7월 새로 선보인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에 예약 손님 비중이 늘고 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하남돼지집에 따르면 지난 8월말부터 네이버 매장 검색 시 예약 버튼이 노출, 쉽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한 달 간 예약률이 전 달에 비해 약 40% 높아졌다.

또한 예약 고객들 가운데는 여성 고객이 78%로 압도적으로 많았고 연령대는 여성은 20~30대, 남성은 30~40대 고객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맛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 여성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가 오픈한 지 불과 3개월여 만에 이태원 맛집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매장은 고깃집 특유의 냄새가 옷에 배지 않도록 냄새 제거 및 스타일링 기능을 가진 트롬스타일러를 배치한 세심한 배려도 여성 고객들을 만족시키는데 한몫하고 있다.

또 외국인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하남김치전, 뭉게두부김치 등 24종의 한식일품요리와 와인, 칵테일, 위스키, 수제맥주 등이 준비돼 있다.

최근에는 이태원 음식점으로서는 유일하게 서울 MICE 얼라이언스 신규 회원사로 꼽혀 각종 국제회의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음식점으로 선정됐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기존 고깃집과는 다른 분위기와 최상급의 한돈 사용으로 고객들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켰기 때문에 여성 고객 및 예약 고객이 증가했다”며 “특히 예약제로만 이용가능한 루프탑의 경우 분위기 좋은 야외에서 회식하기에 좋아 예약자 중 약 20%가 루프탑을 예약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