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외식에서 식품·뷰티로 확대
할로윈, 외식에서 식품·뷰티로 확대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7.10.2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10월말이면 미국의 할로윈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올해는 외식업체는 물론 식품·뷰티업체까지 가세하면서 외형이 더 커지는 모양새. 투썸플레이스는 마카롱 위에 할로윈 대표 캐릭터 ‘잭 오 랜턴’을 새겨 넣은 제품을 판매. 쉐이크쉑 청담점은 할로윈 복장을 입고 청담동 일대를 뛰어다니는 쉑트랙&필드를 진행. 아리따움은 얼굴에 붙이는 반짝이 스티커로 구성된 할로윈 메이크업 세트. 좋은사람들은 섹시한 콘셉트의 할로윈 초커 브라. 전통적인 할로윈 의상, 소품 판매 중심에서 올해는 먹거리는 물론 축제, 뷰티 등으로 다양화. 특히 소비침체 속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보려는 기업체의 마케팅과 결합해 ‘신흥 명절’이 될 조짐. 대부분의 ‘데이’는 특정 제품에 국한. 할로윈의 폭발력에 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