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지난 8월 10개 매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한 ‘예약 픽업’ 서비스를 지난 23일부터 공식 오픈했다.
예약 픽업 서비스는 롯데리아 홈 서비스 주문 이용자의 GPS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별도 대기 시간 없이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접수 여부와 주문 상황 등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기반 서비스다. 전국 홈 서비스 운영점 약 1천개 점이 예약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
롯데리아는 예약 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1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L.Pay(엘페이)로 5천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새우버거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주문 시스템 운영으로 옴니 채널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 서비스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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