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예약 픽업 서비스’ 공식 오픈
롯데리아, ‘예약 픽업 서비스’ 공식 오픈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7.10.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지난 8월 10개 매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한 ‘예약 픽업’ 서비스를 지난 23일부터 공식 오픈했다.

예약 픽업 서비스는 롯데리아 홈 서비스 주문 이용자의 GPS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가까운 매장 또는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별도 대기 시간 없이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접수 여부와 주문 상황 등을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기반 서비스다. 전국 홈 서비스 운영점 약 1천개 점이 예약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 

롯데리아는 예약 픽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1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중 L.Pay(엘페이)로 5천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새우버거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주문 시스템 운영으로 옴니 채널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 서비스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