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정현식)는 KT 엠하우스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계약을 맺고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은 ‘기프티쇼’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신세계몰, 위메프, 인터파크 등 KT 엠하우스의 제휴 판매처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다.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등 총 40여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기프티쇼에는 버거류 단품과 모바일 금액권(5천 원 권, 1만 원 권)도 포함돼 있다.
또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전국 1100여 가맹점주가 월 별 모바일 상품권 판매 실적과 정산 대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명세서’도 도입했다. 스마트 명세서는 휴대폰 문자(MMS)로 전송돼 모바일 환경이 익숙하지 않은 가맹점주도 쉽게 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7일~20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프로모션 포스터를 촬영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맘스터치 #맘스터치선물하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30일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소)를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