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주문형 피자 ‘피자업’ 론칭
SPC 주문형 피자 ‘피자업’ 론칭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11.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은 세 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은 세 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피자업은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주문식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up)는 의지를 함께 담았다는 설명이다.

피자업은 60여 종의 토핑을 진열한 11미터 길이의 토핑 바가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전문가인 피자 마스터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 제공한다.

피자업의 메뉴는 60여 가지의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와 ‘NY치즈’, ‘해피슈프림’, 시그니처 피자, ‘베이컨잼’, ‘김치~즈’와 같은 시즌 한정 피자 등으로 구성된다. 피자업에서는 SPC그룹의 마일리지 카드인 해피포인트도 2% 적립이 가능하며 추후 사전 주문 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도 적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