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쉐이크쉑, 피그인더가든에 이은 세 번째 파인캐주얼 브랜드인 ‘피자업(Pizza UP)’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피자업은 페퍼로니, 치즈, 제철재료 등 총 60여 종에 이르는 토핑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주문식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브랜드명의 ‘업(UP)’은 ‘유니크 피자’의 ‘유(U)’와 ‘피(P)’ 첫 글자에서 따온 말로 유일무이하고 맛으로 소비자의 행복을 높이겠다(up)는 의지를 함께 담았다는 설명이다.
피자업은 60여 종의 토핑을 진열한 11미터 길이의 토핑 바가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도우(반죽)와 소스, 토핑을 선택하면 전문가인 피자 마스터가 바로 화덕에서 구워 제공한다.
피자업의 메뉴는 60여 가지의 토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유니크 피자(Unique Pizza)’와 ‘NY치즈’, ‘해피슈프림’, 시그니처 피자, ‘베이컨잼’, ‘김치~즈’와 같은 시즌 한정 피자 등으로 구성된다. 피자업에서는 SPC그룹의 마일리지 카드인 해피포인트도 2% 적립이 가능하며 추후 사전 주문 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도 적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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