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신라면 월드’
‘웰컴 투 신라면 월드’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11.0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1년 해외시장에 첫 선을 보인 라면. 한국 고유의 매운맛을 세계 시장에 보급. 선두주자인 신라면은 지난해 6억3500만 달러의 매출로 전년대비 15% 성장을 기록. 명실상부한 K-푸드의 대표 역할을 수행. 덕택에 농심은 미국, 중국, 일본, 호주에 법인을 두고 전 세계 100여 개국에 판매. 창립 60주년이 되는 2025년에는 해외사업 비중 40%가 목표. 지난 6월 4692개 미국 월마트 전점에 입점. 월마트 전점에서 판매하는 식품은 코카콜라, 네슬레, 켈로그 정도. 신라면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자 기내식으로 자연스럽게 연결. 신라면을 기내식으로 공급하는 외항사가 올해 20곳을 돌파. 미주, 유럽은 물론 멕시코 국적기 ‘아에로멕시코’도 신라면에 러브콜. 신라면의 엄청난 성공에 박수를 보내며 ‘웰컴 투 신라면 월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