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연말 시즌을 맞아 세 번째 연말 캠페인 ‘럭키홀리데이’를 시작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 협업으로 진행되며 ‘휘게(Hygge : 소소한 즐거움, 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러그와 인형, 도넛, 음료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러그 프로모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17일부터 도넛과 음료 1만2천 원 이상 구입 시 럭키보이선데이 러그를 5900원에 제공한다. 러그 프로모션 참여시 판촉물을 제외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며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 러그(2종)에 이어 니트인형(2종)과 램프(1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귀여운 캐릭터 도넛 ‘걱정마, 눌레’와 ‘꿈꾸는 봉봉’은 물론 깜찍한 스노우맨 모양의 ‘눈꽃내린 스노우맨’과 달콤한 필링을 듬뿍 채운 ‘스노우 밀크필드’ 등 겨울 시즌음료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