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가 고객 참여형 공모전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구축에 힘쓰고 있다. 김가네는 서울 광진구 본사에서 ‘제1회 김가네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의 참신한 디자인과 참여를 통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나에게 김가네란’, ‘김가네의 맛을 그리다’, ‘엄마의 사랑이 담긴 김가네’ 등을 주제로 지난 9월 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됐다. 공모전은 올해 처음 시작됐지만 200여 편 이상의 작품이 접수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김가네는 내부 심사위원단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의 조화, 독창적인 아이디어 및 디자인, 기획력 및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도 있게 심사해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대상 수상자에게 200만 원을 비롯해 금·은·동 수상자에게 각각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여됐다.
장려상에게는 김가네 외식상품권과 상장을 제공했다. 수상작품은 새해 기념 행사를 통해 달력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향후 김가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된다.
김용만 회장은 “김가네가 주최한 첫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 200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넓혀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