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대한민국 광고대상 석권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대한민국 광고대상 석권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7.11.27 10: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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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가 지난 7월 실시한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My Straw)’ 캠페인이 ‘2017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광고상으로 매년 1천여 점의 작품들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총 8개 부문에서 대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디자인과 프로모션 부문 등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에서도 금상을 수상해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바나나맛우유를 음용할 때 빨대를 사용하는 비중이 높다는 것에 착안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색 빨대 5종을 개발, 이를 사용하는 온라인 영상광고를 실시했다.

온라인 영상광고는 3천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후속 캠페인으로 실시한 실제 이색 빨대 판매는 1주일 만에 준비한 3만개 수량이 전량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은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생각해 큰 영광으로 삼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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