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게 맛을 알아?”
“니들이 게 맛을 알아?”
  • 김병조
  • 승인 2006.11.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 맛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가 외식업체와 미식가들을 유혹하고 있다.

수산물 유통 전문업체 (주)아쿠아링크(대표 백양기)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06 부산국제수산무역 엑스포’ 기간 중 16일 오후 2시에 개최하는 ‘던지네스 크랩 조리 시연회 및 시식회’가 바로 그것이다.

던지네스 크랩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미국 서부지역에 여행을 가게 되면 가장 대중적으로 만날 수 있는 씨푸드로서 이미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품목이다.

미국 서부 지역의 대표적인 수산 특산물이라 할 수 있는 던지네스 크랩의 홍보를 위해 개최하는 이번 조리 시연회 및 시식회는 미국 정부기관인 미 서부 농수산물 협회(WUSATA, Western United States Agricultural Trade Association)의 후원으로 아쿠아링크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던지네스 크랩의 다양한 요리방법 소개와 함께 시식을 할 수 있도록 해 일명 ‘캘리포니아 왕게’ 맛의 진수를 보여주게 된다.

아쿠아링크는 부산국제수산무역 엑스포에서의 시연회에 이어 12월 한 달 동안 아쿠아링크가 직영하는 ‘아이러브크랩’ 등 시중 씨푸드 레스토랑 4개 매장에서도 파격적인 홍보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문의 02-3472-4400

김병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