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평창올림픽 마케팅 시동
홈플러스 평창올림픽 마케팅 시동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12.11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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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과 국산 맥주 다변화를 위해 5번째 지역맥주인 ‘평창 맥주’를 선보여. 평창 맥주는 벨지안 효모를 발효시킨 밀맥주의 향긋함에 강원도산 옥수수수염을 우려낸 고소한 끝 맛이 특징. 홈플러스는 ‘강서’, ‘달서’, ‘해운대’ 등 지역 이름을 딴 맥주로 해당 지역에서 쏠쏠한 판매고를 올려. 홈플러스는 지역 맥주로 별다른 마케팅없이도 인지도와 매출을 올려 일석이조였다고. 특히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까지 이루는 성과를 거둬. 홈플러스는 오는 2월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을 앞두고 평창 맥주 출시라는 발빠른 마케팅으로 세계인에게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한 소비자는 “세계인이 모이는 만큼 평창 브랜드를 잘 활용하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수도 있을 것”이라고 촌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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