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다니엘 헤니 TV 광고 기념 이벤트 진행
폰타나, 다니엘 헤니 TV 광고 기념 이벤트 진행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1.12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식 전문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배우 다니엘 헤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니엘 헤니의 CF 영상을 시청하면 참여 가능하다.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백화점 상품권(20명), 폰타나 홈파티 세트, 폰타나 브랜드 전 제품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하루 5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이 돌아가는 100% 당첨 이벤트다.

이와 함께 ‘폰타나 홈파티 테이블’을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폰타나 제품으로 홈파티 요리를 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요리와 폰타나 제품이 같이 나온 사진을 ‘#폰타나홈파티테이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고급 주물 냄비와 그릇 세트, 폰타나 파스타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는 최근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지난달부터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기억하다’를 메인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다니엘 헤니가 실제 이탈리아에서 살던 시절의 경험을 녹여 제작됐다.

폰타나 관계자는 “이국적이고 세련된 다니엘 헤니의 이미지가 폰타나 브랜드의 프리미엄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이벤트를 통해 폰타나의 새로운 광고도 감상하고 경품 혜택의 기회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파스타, 올리브 오일, 수프, 발사믹 식초,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하고 지역별 정통 레시피를 응용해 정통의 맛을 담아내고 있다.

윤선용 기자  |  bluesman@foodbank.co.kr
윤선용 기자
윤선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