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1400여 개 매장에 새해 선물 증정
BBQ, 1400여 개 매장에 새해 선물 증정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8.01.1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왼쪽 에서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패밀리 에 방문해 새해 맞이 선물세트를 증정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연말과 올 초에 전국 1400여개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를 방문해 새해맞이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행사는 1인당 거주지 인근 지역 4~5개 매장에 방문했다.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고 훈훈한 덕담을 나눴다. 또 임직원들은 자신이 방문한 패밀리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홍근 회장은 “지난 한해 동안 매장 운영에 매진해 온 패밀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패밀리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홍삼 선물세트를 나누게 됐다”며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올 한 해 동안 패밀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용인상현점, 언남점 등 4개의 매장을 방문해 직접 홍삼 선물세트 및 연하장을 나눠주고 패밀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윤태선 역북점 사장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에 본사 직원이 직접 매장에 방문해 덕담을 나누고 예상치 못한 선물도 받게 돼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본사와 패밀리가 하나가 돼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2018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배 기자  |  lwb21@foodbank.co.kr
이원배 기자
이원배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