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버거킹, 국가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 관리자
  • 승인 2005.10.04 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달 27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에스알에스코리아(주) 유지상 대표이사가 시상식에 참여했다.

이번 조사에서 버거킹은 매장의 청결도, 제품의 맛과 품질, 매장 내 친절과 서비스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음으로서 2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버거킹 마케팅팀 이창구 차장은 “전 매장에서의 철저한 위생관리와 지속적인 건강지향형 메뉴 개발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꾀해온 것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고객만족 대표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고객만족지수는 국가, 산업, 기업의 품질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미시간대학교와 공동개발한 품질경쟁력 지표로, 이는 세계적인 학술지의 이론 검증을 거쳐 품질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채택 및 활용되고 있는 조사결과로도 유명하다.

임영미 기자 y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