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베트남 소외아동에 ‘희망 KIT’ 나눔 봉사
CJ푸드빌, 베트남 소외아동에 ‘희망 KIT’ 나눔 봉사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8.01.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푸드빌 직원들이 베트남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할 희망가방과 양말인형을 들고 있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베트남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할 ‘희망 KIT 만들기’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베트남의 열악한 교육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 학생들을 응원하고 정서적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KIT 제작에 임직원 130여 명이 참여했다. KIT는 ‘희망가방’, ‘양말인형’ 2종류로 임직원들은 이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직접 만들었다.

이렇게 완성된 KIT 제품들은 이달 말에서 내달 초 사이 굿네이버스, 월드쉐어 등 국제구호단체를 통해 베트남에 기부된다. KIT 구매 시 포함된 일부 금액은 현지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식수위생 사업, 보건사업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연시 바쁜 시간 속에서도 한 명도 빠짐없이 완성품을 가져온 임직원들의 모습에 감동했다”며 “베트남 소외계층 아이들에게도 이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와 방과 후 아카데미 등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베트남 등 해외 사업 진출 국가의 지역, 아이들과 상생활동으로 범위를 확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