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 가맹점주 대상 정책설명회 개최
비알코리아, 가맹점주 대상 정책설명회 개최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2.05 1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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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달 24일, 26일 열린 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주들이 2018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시식하고 있다.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비알코리아가 지난달 24일, 26일 각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두 브랜드의 가맹점주와 직영점 근무자를 초대해 ‘2018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정책설명회는 지난해 브랜드 성과와 올해 성장전략을 공유하며 점포와 가맹본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다.

‘패밀리 커넥팅 데이(Family Connecting Day)’로 불린 배스킨라빈스의 정책설명회에서 점주들은 새로 출시 될 아이스크림을 직접 맛보고, 일부 제품의 이름을 투표로 직접 결정하는 등 본사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우수 가맹점의 운영 성공사례를 공유·시상하며 본사와 가맹점주의 결속을 다졌다.

던킨도너츠의 정책설명회는 ‘Reboot’이라는 콘셉트로 신제품과 올 한 해 예정된 주요 IMC 캠페인을 비롯해 커피포워드 등 새로운 가맹모델을 소개했다. 또 우수 가맹점 시상 및 가맹점주들로부터 사전에 접수한 사연을 발표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가맹점주 덕분에 오늘의 비알코리아가 존재하는 것” 이라며 “새해도 가맹점과 본부가 협력해 서로 Win-Win 하는 관계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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