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은 ‘좋은데이 1929’의 판매 지역을 확대해 서울에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우선 홍대와 건대, 강남 등 젊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포차 스타일 매장부터 출시할 계획이다.
무학은 지난 1월 부산과 울산, 경남 등 주요 상권에서 젊은 층이 선호하는 음식점과 포차 스타일 매장에 우선 출시했다. 출시 후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SNS를 통해 음용 인증과 서울 지역 출시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급증해 판매 지역을 서울로 확대하게 됐다고 무학측은 설명했다.
좋은데이 1929는 일반적인 소주나 맥주, 신제품 출시 형태와 다른 영업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다. 출시 초기 전체 음식점 대상으로 영업하는 일반적인 형태와 달리 만19세부터 만29세인 젊은 세대에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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