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초콜릿으로 통일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초콜릿으로 통일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8.02.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 세대에겐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을 화이트데이에는 사탕을 선물하는 게 정석이었지만 이젠 모두 초콜릿. 2·3월 초콜릿 최대 성수기를 앞두고 현대백화점은 12~14일 압구정본점에서 ‘살롱 뒤 쇼콜라 서울:에필로그’를 진행. 세계저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장인이 만든 제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 갤러리아백화점은 식품관 고메이 494에서 11~14일 프랑스, 일본 등 해외 유명 초콜릿 브랜드를 판매하는 발렌타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 롯데제과는 기획제품 8종을. 해태제과는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 파리바게뜨는 에펠탑, 개선문 등 파리의 상징물 등을 표현한 제품을 선보여. SNS의 확산으로 더 화려한 초콜릿 선물이 늘어날 전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