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3년 연속 공식 후원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3년 연속 공식 후원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8.02.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일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진행된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사 협약 갱신식에서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왼쪽)와 박성우 한국당뇨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3년 연속 이어간다. 

한국당뇨협회는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법인으로 지난 1995년 설립 이후 3만5천여 명의 회원 및 국민을 대상으로 당뇨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6일 본사에서 열린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사 협약 갱신식을 열고 당뇨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첫 번째 기업으로 지난 2016년부터 3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최근 대한당뇨병학회가 발표한 ‘2016 한국 당뇨병 연구’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당뇨 유병률 수치는 역대 최고인 13.7%를 기록했다. 30세 이상 국민 7명 중 1명이 당뇨병 환자인 셈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 차원에서 당뇨병 예방에 앞장서는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식습관의 개선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한국당뇨협회에서 위촉한 당뇨 전문의가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을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해 교육하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도 연중 계속될 예정이다. 

김상우 기자  |  ksw@foodbank.co.kr
김상우 기자
김상우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