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추어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플레이버 각각의 맛과 느낌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턴으로 표현해 패키지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만 봐도 한 눈에 플레이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겐다즈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상큼한 플레이버들의 개성을 눈으로 먼저 접할 수 있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패키지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으로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DDP에서 SFW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젊고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하겐다즈의 새로운 패키지는 세계 90여 개국에서 판매하는 모든 하겐다즈에 동시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