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의 ‘베지밀’이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정식품은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조사에서 두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베지밀은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등 여러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베지밀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두유 부문이 신설된 2003년부터 16년 연속 1위를 지켰으며,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
45년간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정식품은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두유 시장을 선도하는 한편 타깃을 세분화해 그에 맞는 두유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두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그 동안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온 정식품의 노력을 인정받아 1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로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음료 개발을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1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 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