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프리미엄·가성비 PB상품 개발 확대
농협하나로유통, 프리미엄·가성비 PB상품 개발 확대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8.03.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성광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 번째)와 김태곤 하나로마트점장협의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 참석자들이 PB신상품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하나로유통 제공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성광)은 지난달 27일 김성광 대표이사와 임직원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마트 PB 신상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만족과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PB상품 개발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품평회에서 가장 주목받은 ‘거문도 해풍쑥 쑥개떡·쑥송편’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PB상품으로 농협하나로유통이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농업인생산기업과 함께 개발했다. 또 농협하나로유통의 프리미엄 HMR브랜드 ‘OK!COOK’은 1인 가구 증가로 수요가 급성장하고 있는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국내산 원재료를 특징으로 개발돼 관련 생산업계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우수한 PB상품으로 고객만족과 농가소득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주기적인 신상품 품평회를 통해 PB상품의 상품성을 높이고 상품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협하나로유통은 PB상품 브랜드로 가성비 높은 ‘HANARO’와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COOK’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