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뮤직페스티발엔 역시 ‘칭따오’
봄맞이 뮤직페스티발엔 역시 ‘칭따오’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4.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되며 페스티벌 맥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칭따오 맥주도 바빠지고 있다.

칭따오 맥주는 이달 7일 열린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해브어나이스데이 #6’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까지 3개 페스티벌을 연속 후원한다. 특히 오는 14?15일 열리는 해브어나이스데이 #6 에서는 이달 중순경 출시예정인 신제품 ‘칭따오 위트 비어’와 ‘칭따오 스타우트’를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칭따오와 삼양식품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된 이벤트를 통해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불닭 아몬드와 불닭 오징어를 만날 수 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 에서도 최고의 인기뮤지션들이 펼치는 공연과 함께 칭따오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칭따오 관계자는 “유쾌한 분위기를 유도하는 칭따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뮤직 페스티벌 후원을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