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되며 페스티벌 맥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칭따오 맥주도 바빠지고 있다.
칭따오 맥주는 이달 7일 열린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해브어나이스데이 #6’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까지 3개 페스티벌을 연속 후원한다. 특히 오는 14?15일 열리는 해브어나이스데이 #6 에서는 이달 중순경 출시예정인 신제품 ‘칭따오 위트 비어’와 ‘칭따오 스타우트’를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칭따오와 삼양식품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획된 이벤트를 통해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불닭 아몬드와 불닭 오징어를 만날 수 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 에서도 최고의 인기뮤지션들이 펼치는 공연과 함께 칭따오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칭따오 관계자는 “유쾌한 분위기를 유도하는 칭따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뮤직 페스티벌 후원을 기획했다”며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