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매출 상승
써브웨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매출 상승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4.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썹(sub)’ 샌드위치가 데이트 푸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써브웨이 매장이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주인공 남녀의 데이트 장소로 소 개된 이후 매출액이 더욱 가파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써브웨이에 따르면 올해 3월 전국 315개 매장 평균 매출액이 전월 대비 16% 증가했고, 지난해 3월보다는 무려 31%나 급증했다.

특히 방송에서 데이트 푸드로 소개된 53년 역사의 정통 아메리칸 썹 샌드위치는 크고 기다란 빵의 배를 갈라 다양한 속 재료를 넣어 만든다. 모양이 마치 잠수함(submarine)처럼 크고 길다고 해서 썹(sub) 샌드위치로 불린다.

썹 샌드위치의 대표주자인 써브웨이는 특유의 커스터마이징(주문제작) 서비스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수정 마케팅 본부장은 “써브웨이 썹은 건강과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웰빙 패스트 푸드며 샌드위치 재료를 고르는 과정에서 상대의 취향까지 파악할 수 있어 커플들 사이에서 데이트 푸드로 인기”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