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대표 장덕철)는 가족 구성원을 타깃으로 푸드렐라 나쵸치킨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제품은 1년여 간 집중 연구한 끝에 감미료나 발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개발됐다. 할라피뇨, 자연 체다 치즈, 국내산 닭 가슴살 등 자연재료를 사용해 나쵸 모양을 닮은 삼각형 형태로 옥수수 튀김 옷을 입혀 고소함을 끌어올렸다.
가정에서도 단시간에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풀리쿡 타입(속까지 모두 익힌 형태)으로 생산된 급속냉동제품으로 가정뿐 아니라 외식시장에서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신제품은 마켓컬리 및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부터 롯데마트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00g에 5천 원대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