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 3종 출시
일화,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 3종 출시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8.06.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대표 정창주)는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의 신제품 초정탄산 유자, 복숭아, 그린애플 3종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탄산수에 세 가지 천연 과일향을 더해 청량감이 배가된 게 특징이다. 당류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으면서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여름 시즌 다이어트 음료로 손색없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5월 말부터 열린 프로모션은 초정탄산 1박스(355㎖X24캔입)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탄산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여 이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나상훈 기획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탄산수 수요가 높아졌을 뿐 아니라 새로운 초정탄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정탄산수는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국내 최초 탄산수로, 세계적 명성의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에 미국의 샤스터(Shasta), 영국의 나폴리나(Napolinas)와 더불어 세계 3대 광천수로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