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이스크림 ‘매그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영국 아이스크림 ‘매그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6.21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에서만 즐기는 ‘마이 매그넘 서비스’ 인기
▲ 지난 20일 서울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에서 칼페시 유니레버 코리아 대표, 우메시 샤 유니레버 인터내셔널 회장(왼쪽 6번째부터 순서대로), 이주복 카펨 대표(왼쪽에서 9번째) 등이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테이프커팅식을 앞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그넘 제공

영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지난 20일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인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MAGNUM Pleasure Store)’를 공식 오픈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대 규모다.

공식 오픈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에는 우메시 샤(Umeshi Shah) 유니레버 인터내셔널 회장, 칼페시 파머(Kalpesh Parmar) 유니레버 코리아 사장, 이주복 카펨 대표 등 유니레버 임원단과 주요 관계사 대표 10여 명이 참석했다.

매그넘 서울은 ‘진한 즐거움에 빠지다’라는 콘셉트 아래 1920년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이 매그넘(Make My Own MAGNUM)’ 서비스는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가지 매그넘 아이스크림 바에 20여 가지의 토핑, 3가지 초콜릿 코팅과 드리즐을 조합해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특별 서비스다.

우메시 샤 회장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한국 첫 매장인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매그넘만의 진한 즐거움을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매그넘은 지난 15일 공식 오픈 전 가수 화사(마마무), 모델 문가비, 가수 경리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를 초청해 매그넘 플레져 스토어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