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이번에는 커피에…’ 2종 출시
푸르밀, ‘이번에는 커피에…’ 2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7.0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밀이 여름을 맞아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 등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은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던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과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후속으로 출시됐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에 홍차와 녹차를 더해 색다른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함이다.

두 신제품은 각각 홍차, 녹차와 커피의 조화를 맛볼 수 있으며, 부드러운 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각각 홍차와 녹차의 이미지를 반영한 오렌지, 그린 컬러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간편한 컵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편의점 CU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2천 원(250㎖)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봄 한정 제품 출시 이후 후속 제품 출시 요청이 빗발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운 여름 간편하고 색다른 맛의 커피로써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