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자 공모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자 공모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7.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이동욱 산업통상자원부 중견기업정책관(왼쪽)이 이재욱 알볼로에프앤씨 대표에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
사진은 지난해 열린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이동욱 산업통상자원부 중견기업정책관(왼쪽)이 이재욱 알볼로에프앤씨 대표에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제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박기영, 이하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2018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접수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가맹본부와 가맹점 등을 발굴하고, 산업 종사자의 사기 진작을 이끌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관련 시상 중 유일하게 대통령표창과 국무총리표창이 수여된다.

시상부문은 업종별(외식·도소매·서비스), 특별(동반성장·연구개발 및 정보화·해외진출·신생브랜드), 개인공로 유공자, 가맹점 등 크게 네 부문이며, 선정된 우수 가맹본부 및 가맹점은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협회장 상을 시상한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동반성장과 불공정거래 행위 근절 관련 노력을 더욱 중요하게 평가해 수상사의 동반상생 노력을 알리고 시상 제도와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일  예정이다.

시상식은 올해 처음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산업인의 날 행사에 맞춰 오는 10월 18일 ‘제43회 프랜차이즈서울’ 개막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일자리 창출과 동반성장, 해외 진출 등 프랜차이즈 산업의 순기능을 알리는 동시에 수상사에 대한 관심도 크게 고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자 및 가맹점사업자, 개인 종사자 등 누구나 별도 참가비 없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