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어린이 창작 그림 김밥 패키지 한정 판매
김가네, 어린이 창작 그림 김밥 패키지 한정 판매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7.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는 지난 5월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가정의달 어린이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성윤후 어린이(온양풍기초 1학년) 의 '아빠, 시원하세요?' 작품을 김밥 패키지에 선보이고, 내달 한 달간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김가네는 지난 5월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가정의달 어린이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성윤후 어린이(온양풍기초 1학년) 의 '아빠, 시원하세요?' 작품(사진)을 김밥 패키지에 선보이고, 내달 한 달간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어린이 창작 그림을 김밥 패키지에 선보여 이를 내달 한정 출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김가네는 오는 8월 한 달간 ‘2018 가정의달 어린이 공모전’의 금상 수상작을 기념 인쇄한 김밥 패키지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올해 5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김가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 5월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창작 그림을 신청받아 성윤후 어린이(온양풍기초 1학년)가 금상을 받았다. 작품명은 ‘아빠, 시원하세요?’다.

수상작 선정 기준은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완성도, 창의성 등이다. 심사에 참여한 장부남 한국청소년미술협회 이사장은 수상작에 대해 “가족사랑의 의미와 등목하는 모습을 창의적이고 독창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김가네 관계자는 “항상 성원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고객 참여형 공모전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가네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비롯해 독서 장려 캠페인, 달력 공모전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활동과 사회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 김가네 달력에 이어 어린이 공모전 김밥 패키지 등 고객 참여로 이끌어낸 수상작들을 김가네의 고객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접목해 선보이면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전윤지 기자  |  dbswl6213@foodbank.co.kr
전윤지 기자
전윤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