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오픈
SPC삼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오픈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8.07.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외부 전경. 사진=SPC삼립 제공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 외부 전경.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오는 5일까지 서울 홍대 인근에서 카페스노우(CAFÉ SNOW)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카페스노우는 지난 2015년 론칭한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베이커리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SPC삼립은 냉장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카페스노우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have a nice snow’를 콘셉트로 거대한 냉장고 모양으로 제작해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으며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떠올릴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디저트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모찌롤, 로얄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카페스노우의 인기제품 10종을 판매하며 구매한 제품으로 10여 가지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카페스노우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던킨도너츠의 콜드브루 커피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인증해 무료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인 포토부스 해피포인트 포토존을 운영하며 팝업스토어 안에서 해피포인트 퀴즈존에 접속해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매장 운영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편의점 냉장 디저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과 28일, 8월 4일에 스토어 앞 홍대 거리에서 타투스티커와 풍선, 카페스노우 제품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27일과 29일, 8월 3일과 5일 저녁 8시 30분에는 스토어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카페스노우 굿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가혜 기자  |  kgh@foodbank.co.kr
구가혜 기자
구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