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비즈니스 파트너링 포럼’ 내달 9일 개최
‘바이오 비즈니스 파트너링 포럼’ 내달 9일 개최
  • 관리자
  • 승인 2005.11.1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2005 보건산업기술대전’ 행사의 일환으로 국내 유망 바이오 보건기술의 기술거래 및 사업화를 촉진하기 위한 ‘바이오 비즈니스 파트너링 포럼’을 지난해에 이어 12월 9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벤처기업, 대학, 연구기관 등의 국내 유망 바이오 보건산업 기술에 관한 발표가 진행되며, 관심 있는 기업 및 투자자 간 1:1 미팅을 통해 기술이전, 투자유치, 마케팅제휴 등 전략적 사업협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작년 포럼의 경우 기술보유업체로 이노셀, 엠젠바이오 등 20개 벤처기업과 기술수요업체로 유한양행, 종근당 등 28개 기업 등 50여개 기업이 참가해 총 100여 건의 파트너링 미팅이 이뤄졌으며, 올해는 이보다 더 많은 파트너링 기회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의 세부프로그램은 기술 및 제품에 대한 구두발표를 위한 Business Presentation & IR Session, 상호관심기업간의 1:1 미팅을 위한 Business Partnering Session, 최신 시장 및 기술동향 정보를 제공하는 Seminar Session, 참가자들에게 기술 및 제품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Poster Session으로 구성된다.

이승현 기자 drea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