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수박 드시고 무더위 극복하세요”
BBQ, “수박 드시고 무더위 극복하세요”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8.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가맹점에 감사의 수박 전달
BBQ 거여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가맹점주)에게 수박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BBQ 제공
BBQ 거여점에서 담당 슈퍼바이저가 패밀리(가맹점주)에게 수박을 증정하고 있다. 사진=BBQ 제공

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6일 연이은 폭염으로 지쳐 있는 패밀리(가맹점주)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든 패밀리에게 수박을 선물했다.

BBQ는 당일 패밀리에게 8~10kg의 고당도 수박을 자체 제작한 안전한 박스에 포장해 배달했다. 배달이 힘든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 산간지역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직접 전달했다.
이번 수박 선물을 위해 배송비 포함 약 5천여만 원의 비용을 지불했다.

수박선물과 함께 윤홍근 회장의 감사편지도 동봉했다. 윤 회장은 편지를 통해 “삼복더위에도 불구하고 항상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우리 패밀리 사장님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 “본사는 패밀리의 매출 증대 및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진심을 담아 보내드린 수박을 가족, 직원들과 나누면서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패밀리 게시판인 동행광장을 통해 패밀리들의 감사 인사도 이어졌다. 부산대신점 패밀리는 "본사에서 보내준 수박을 인근 서대신4동 한마음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나눠 먹었다"며 "정을 나눌 수 있게 해준 본사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고잔신도시점 패밀리는 "더위에 참패를 당할 뻔 했는데 정맥주사와 같은 복수박을 보내줘 더위와 다시 한 판 붙어보겠다"며 "We are Family!"라는 재미있는 글을 남겨 패밀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BBQ는 지난해 연말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보내고,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를 선물하는 등 주기적으로 패밀리들에게 깜짝 선물을 보내 즐거움을 주고 있다.

전윤지 기자  |  dbswl6213@foodbank.co.kr
전윤지 기자
전윤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