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출시
삼양식품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신제품은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에 이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두 번째 제품이다.
짜짜로니는 1985년 출시된 장수제품으로 액상 춘장소스가 들어있어 깊고 진한 짜장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춘장소스를 넣은 후 한 번 더 볶는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정통 짜장면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 1위에 꼽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특히 1020 세대에게 어필함으로써 소비자 층을 넓혀가겠단 계획이다.
가격 900원(편의점).
삼양식품 관계자는 “콜라보를 통해 짜짜로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장수 브랜드의 뛰어난 제품성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선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4개입 2묶음을 배송비 포함해 7500원에 할인 판매하며, 10일부턴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짜짜로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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